초급에서 실제적인 듣기자료를 활용할 때의 장단점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시오. 분류없음2018-11-22 19:44:07
초급에서 실제적인 듣기자료를 활용할 때의 장단점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시오.
http://www.reportmarket.co.kr/mall/view.asp?idx=45417&l_code=1&m_code=3&page=1
목차
[한국어 이해교육론] 초급에서 실제적인 듣기자료를 활용할 때의 장단점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하시오.

Ⅰ. 서론

Ⅱ. 본론
1. 한국어 교육에 있어 듣기의 중요성

2. 듣기의 특성

3. 한국어 듣기에서 듣기를 어렵게 하는 일반적인 요소

4. 초급에서 실제적인 듣기자료를 활용할 때의 장단점

Ⅲ. 결론
본문
생산하고 수용하는 일련의 역동적인 상호작용 활동이다. 일상적인 의사소통은 음성언어를 매개로 해서 이루어진다. 특히 듣기는 읽기, 쓰기는 물론이고 말하기에 비해서도 사용 빈도가 높다고 할 수 있다.
듣기는 다른 기능으로의 전이 능력이 크기 때문에 듣기 능력을 키움으로 해서 전반적인 언어능력이 신장될 수 있다. 듣기는 의사소통의 기초로서 들을 수 없으면 말할 수 없는, 의사소통을 위해 필수적인 기능인 것이다. 그렇다면 이러한 측면에서 초급에서 실제적인 듣기자료를 활용할 때의 장단점에 대한 의견을 서술해보고자 한다.

Ⅱ. 본론
1. 한국어 교육에 있어 듣기의 중요성
듣기는 지금까지 다른 언어 기능들
참고문헌
국제한국어교육학회 지음(2009), 한국어이해교육론, 형설출판사 주경희 지음(2009), 한국어 문법 교육론, 박이정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홈페이지
비밀댓글
스팸방지 6719885ca3 
토론 수업을 진행하고자 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생각하고 논의해 봅시다.   
주어진 케이스를 읽고 클라이언트의 문제를 두 가지 이상의 상담모델을 적용하여 사정하고 서비스 목표를 서술하시오.   
Copyright ⓒ BIZNOW Co., Ltd . 구핑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