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을 담당하고 있는 사회복지사가 기관의 후원자 발굴을 위한 안내지를 만들어 후원자들을 찾아나서고자 합니다. 후원자들 면담시 사용될 후원안내지를 창의적으로 작성해 보세요. 분류없음2018-07-18 19:20:50
후원을 담당하고 있는 사회복지사가 기관의 후원자 발굴을 위한 안내지를 만들어 후원자들을 찾아나서고자 합니다. 후원자들 면담시 사용될 후원안내지를 창의적으로 작성해 보세요.
http://www.reportmarket.co.kr/mall/view.asp?idx=43551&l_code=1&m_code=89&page=1
목차
[사회복지행정론] 후원을 담당하고 있는 사회복지사가 기관의 후원자 발굴을 위한 안내지를 만들어 후원자들을 찾아나서고자 합니다. 후원자들 면담시 사용될 후원안내지를 창의적으로 작성해 보세요. (기관유형은 자유롭게 선택)

후원 안내
따뜻한 마음, 나누는 기쁨, 더불어 사는 세상
나눔은 행복입니다.
본문
눈물짓고 있는 우리 아이들이 더 이상 빈곤 때문에 꿈을 잃거나 좌절하지 않고 희망을 품고 일어날 수 있도록 응원하며 함께 나아갈 것입니다.

이제는 여러분의 작은 손길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같이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일반 후원
일반후원금은 운영비 즉 아동교육비, 홈페이지운영비, 공과금, 프로그램비, 피복비, 생계비 등에 쓰여집니다.

2. 결연 후원
개인이나 단체가 보내주시는 결연 후원금은 아동들의 개인 통장에 적립되어 아동들의 사회로 나아가 자립하는데 쓰여집니다.

3. 특별 후원
특별후원금은 현재의
참고문헌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홈페이지
비밀댓글
스팸방지 85a8dd183e 
1인가구와 관련된 신문기사를 살펴보고 여성1인 가구를 위한 나름의 정책을 제시 하시오.   
다문화가정의 문제점에 대한 본인의 의견과 해결방안을 사회복지실천적 측면에서 서술하시오.   
Copyright ⓒ BIZNOW Co., Ltd . 구핑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