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 가족복지의 전달체계의 문제점과 개선책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나누어 봅시다. 분류없음2020-12-28 20:21:40
다문화 가족복지의 전달체계의 문제점과 개선책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나누어 봅시다.
https://www.reportmarket.co.kr/mall/view.asp?idx=47027&l_code=1&m_code=89&page=1
목차
[사회복지행정론] 다문화 가족복지의 전달체계의 문제점과 개선책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나누어 봅시다.

1. 다문화 가족복지의 전달체계의 구조와 문제점

2. 다문화 가족복지의 전달체계의 개선책
본문
우리의 교육 체계나 사회교육 체계에서 그러한 전문가를 한꺼번에 양산할 수 있는 여건이 아니다. 또한 민간단체가 운영하는 서비스 프로그램에 민간 전문가들이 참여할 수 있는 통로가 제한되어 있다. 따라서 이러한 실정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정부가 나서서 필요한 전문가를 양성할 수 있는 민간 토대를 마련하는 데 힘을 쏟아야 한다. 또 그렇게 양성된 전문가들을 데이터베이스로 관리하면서 활용할 수 있는 인재활용 체계의 정비도 시급한 것으로 보인다.

2. 다문화 가족복지의 전달체계의 개선책
첫째, 보다 법적으로 강제화를 할 수 있는 다문화가족지원법 관련 시행령및 시행규칙이 필요하며, 정부차원의 결혼중개업체에 대한 보호대책 마련이 되어야 한다. 다문화가족을 안정적으로 지원하고 보호하기 위해서는 지원 대책
참고문헌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홈페이지
비밀댓글
스팸방지 ae74b56971 
다문화 사회에서 나타나는 사회문제에 관하여 자유롭게 토론하여 보세요.   
[훈민정음] 해례본의 자모체계와 <한글맞춤법>의 자모체계를 비교 설명하시오.   
Copyright ⓒ BIZNOW Co., Ltd . 구핑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