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분류없음2021-09-27 18:37:03

페이스북 자체 데이터에 따르면 인스타그램이 10대 소녀 3명 중 1명의 신체 이미지 문제를 악화 시킨다고 월스트리트 저널(Wall Street Journal)이 보도 한 지 거의 2주 만에 페이스북이 해고됐다 . 일제 사격은 페이스 북에서 Pratiti Raychoudhury, 부사장, 연구 책임자의 호의를 온다. Raychoudhury의 Facebook 뉴스룸 게시물 은 월스트리트 저널 의 내부 연구 특성이 "정확하지 않다"고 주장하며 모든 것이 WSJ 가 보유한 데이터에 대한 잘못된 해석 때문이라고 주장합니다 .

9월 14일 The Wall Street Journa 는 The Facebook Files에 기사를 실었습니다. 이 기사는 신문에 유출된 Facebook 내부 문서의 엄청난 캐시를 기반으로 한 일련의 기사입니다. 9월 14일자 기사 는 Instagram이 10대, 특히 10대 소녀에게 극도로 해로운 영향을 미친다는 데이터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 WSJ는 회사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소한의 노력을하고 공공 장소에서 그들을 재생하고있다."고 페이스 북이 자사의 제품이 청소년에 한 해를 잘 알고이라고 주장하고

페이스 북 은 WSJ 에 의해 인용된 연구 의 내용 에 대해 회피 했습니다 . 그러나 Facebook의 글로벌 안전 책임자인 Antigone Davis는 목요일 상원 상무 소위원회에 출석 하여 이야기와 새로운 "어린이를 위한 인스타그램"에 대한 계획에 대한 주장에 답변할 예정입니다 . Raychoudhury는 특히 그 청문회를 게시물의 이유로 인용합니다.

Raychoudhury는 십대들이 Instagram에 중독되었다고 주장하는 것을 포함 하여 WSJ 기사 에서 제기된 많은 문제를 무시합니다 . 대신 그녀는 Facebook 자체 연구를 평가절하하는 데 에너지를 집중합니다. 대부분의 WSJ 'Raychoudhury, 단 40 partipants을 가지고 연구에 초점에 따르면, 대부분의 통렬한 주장이야. 그것은 어떤 척도로 보아도 미미한 표본 크기일 것입니다. 그러나 특히 10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있는 플랫폼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렇습니다. Raychoudhury는 이 소규모 연구는 "십대들의 Instagram에 대한 가장 부정적인 인식에 대한 내부 대화를 알리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라고 주장합니다.

페이스북
페이스북은 내부 연구를 발표하지 않았지만 WSJ가 인용 한 슬라이드를 공개 했다.
Raychoudhury는 또한 "우리는 10대 소녀 3명 중 1명의 신체 이미지를 악화시킨다"고 주장하는 내부 Facebook 슬라이드를 언급 한 WSJ 에 대해 분노 합니다. Raychoudhury는 신체 이미지 문제가 Instagram이 십대 소녀들을 더 악화시킬 수 있는 12가지 가능한 문제 중 하나일 뿐이라고 반복해서 언급합니다. "신체 이미지는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보고한 십대 소녀들이 Instagram이 다른 11개 영역에 비해 악화시켰다고 말한 유일한 영역이었습니다."라고 그녀는 씁니다.

불행히도 Facebook, Instagram 또는 Raychoudhury는 저널 의 보고에 대한 응답으로 반복해서 인용한 실제 데이터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 데이터를 직접 보지 않고 는 Wall Street Journal 이나 Raychoudhury의 해석 을 평가하기가 매우 어렵 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문제에 대해 들은 것이 이번이 처음 이 아닙니다 .

 

[1] [2] [3] [4] [5] [6] [7] [8] [9] [10]  ...
Copyright ⓒ BIZNOW Co., Ltd . 코원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