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결정에 있어 결론도 중요하나 의사결정의 과정도 중요합니다. 의사결정에 있어 과정이 중요한 이유에 대해 서술해보세요. 분류없음2022-11-29 17:23:14
의사결정에 있어 결론도 중요하나 의사결정의 과정도 중요합니다. 의사결정에 있어 과정이 중요한 이유에 대해 서술해보세요.의사결정에 있어 결론도 중요하나 의사결정의 과정도 중요합니다. 의사결정에 있어 과정이 중요한 이유에 대해 서술해보세요.

의사결정에 있어 결론도 중요하나 의사결정의 과정도 중요합니다. 의사결정에 있어 과정이 중요한 이유에 대해 서술해보세요.
======///자료내용 구체적으로 살펴보기///======
https://www.reportmarket.co.kr/mall/view.asp?idx=48811&l_code=1&m_code=89&page=1
목차
사회복지행정론
의사결정에 있어 결론도 중요하나 의사결정의 과정도 중요합니다. 의사결정에 있어 과정이 중요한 이유에 대해 서술해보세요.

Ⅰ. 서론

Ⅱ. 본론
1. 의사결정의 개념

2. 의사결정의 과정과 단계

3. 의사결정의 유형

4. 의사결정에 있어 과정이 중요한 이유

Ⅲ. 결론
본문
인과 그가 속한 조직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달라질 수 있다. 이처럼 의사결정은 일상생활뿐 아니라 촌극을 다투는 경우까지 개인과 조직의 모든 활동영역과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결정의 기로에서 절실한 판단이 요구된다. 그렇다면 이러한 측면에서 의사결정에 있어 과정이 중요한 이유에 대해 서술해보고자 한다.

Ⅱ. 본론
1. 의사결정의 개념
어떤 목표를 실현함에 있어 가능한 모든 대안 중에서 과학적, 합리적, 이성적 판단에 근거한 최상의 대안을 선택하고 결정하
참고문헌
우종모 ? 김재호 ? 조당호. 2004. 『사회복지행정론』. 양서원. 문영규. 2009. 『사회복지행정조직론』. 청목출판사. 지은구, 사회복지조직 연구, 청목출판사, 2007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홈페이지
비밀댓글
스팸방지 314b7e06f3 
현재 속해있는 지역의 지역사회 복지기관에 대해 조사해 보고, 본인이 생각하는 보완점 개선해 나가야 할 방향 등을 제시하시오.   
사회복지정책의 정의에 관하여 설명하시오.   
Copyright ⓒ BIZNOW Co., Ltd . 구핑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