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한국어 시리즈 중 한 권을 선택하여 외적 특징과 내적 특징을 기술하고, 이를 바탕으로 세종 한국어의 장단점을 제시한다. 분류없음2021-10-21 17:09:28
세종 한국어 시리즈 중 한 권을 선택하여 외적 특징과 내적 특징을 기술하고, 이를 바탕으로 세종 한국어의 장단점을 제시한다.세종 한국어 시리즈 중 한 권을 선택하여 외적 특징과 내적 특징을 기술하고, 이를 바탕으로 세종 한국어의 장단점을 제시한다.세종 한국어 시리즈 중 한 권을 선택하여 외적 특징과 내적 특징을 기술하고, 이를 바탕으로 세종 한국어의 장단점을 제시한다.세종 한국어 시리즈 중 한 권을 선택하여 외적 특징과 내적 특징을 기술하고, 이를 바탕으로 세종 한국어의 장단점을 제시한다.

세종 한국어 시리즈 중 한 권을 선택하여 외적 특징과 내적 특징을 기술하고, 이를 바탕으로 세종 한국어의 장단점을 제시한다.
https://www.reportmarket.co.kr/mall/view.asp?idx=46133&l_code=1&m_code=89&page=1
목차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재론] 세종 한국어 시리즈 중 한 권을 선택하여 외적 특징과 내적 특징을 기술하고, 이를 바탕으로 세종 한국어의 장단점을 제시한다.(세종학당 홈페이지에서 e-book으로 열람 가능)

Ⅰ. 서론

Ⅱ. 본론
1. 세종 한국어 시리즈

2. 세종한국어의 외적 특징과 내적 특징

3. 세종 한국어의 장단점

Ⅲ. 결론
본문
토대로 외적 특징과 내적 특징을 기술하고, 이를 바탕으로 ‘세종 한국어’의 장단점을 제시해보고자 한다. ????세종한국어????는 국외에서 한국어를 배우고자 하는 현지 외국인과 재외동포를 위한 개방형 한국어 문화학교인 세종학당의 교육 여건에 맞추어 개발된 범용 교재라고 할 수 있다.

Ⅱ. 본론
1. 세종 한국어 시리즈
국어기본법 제19조의 2항 세종학당 재단 설립에 대한 조항에는 세종학당의 한국어 표준교육과정 및 교재 보급이 명시되어 있다. 이를 근거로 『세종한국어1~8』이 출판되었다. 세종학당 기본과정은 초급1, 초급2, 중급1, 중급2 로 교재는 총 8권이다. 그리고 심화과정은 고급1, 고급2 로 각 기관에서 교재를 선택하도록 되어 있다.『2017세종학당 운영지침서』 에는 교재에 대해,
참고문헌
국립국어원, 세종한국어1, 2013 서종학?이미향(2007),『한국어 교재론』,파주:태학사. 박영순,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론, 월인, 2001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홈페이지
비밀댓글
스팸방지 70d5ee5c21 
세종 한국어 시리즈 중 한 권을 선택하여 외적 특징과 내적 특징을 기술하고, 이를 바탕으로 세종 한국어의 장단점을 제시한다.(세종학당 홈페이지에서 e-book으로 열람 가능)   
사회현상과 사회문제를 이해하는 다양한 관점과 이론들을 탐색해보자.   
Copyright ⓒ BIZNOW Co., Ltd . 구핑인 . All rights reserved.